오늘, 하루동안 본 베이직가구 상품 리스트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인터뷰
  • 고객 인터뷰 VER.27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 베이직가구를 선택했어요"

    이 집은 8월에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제야 가구를 받았네요. 그만큼 오랜 시간 주변의 가구 브랜드들을 찾아가며 비교해 보았죠. 나름 tv에 나오는 유명한 브랜드들을 찾아가 보았지만 실제로는 MDF를 섞어 만드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리고 소재 대비 가격 또한 높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MDF 소재를 써봐서 아시겠지만 얇은 무늬목이나 필름지를 부착하기 때문에 얼마 쓰지 못하고 떨어지거나 뜨는 현상이 생겨서 금세 버리게 되니 효율성이 떨어지지요. 저는 최소 10년 이상을 쓸 수 있는 가구를 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원목 소재를 택했고 많은 원목가구 브랜드 중 베이직가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베이직가구는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좋은 원목으로 자부심 있게 만든다는 믿음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6

    "베이직가구는 유일하게 추천 받은 브랜드였어요"

    이사를 계기로 가구를 찾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말이죠. 어떤 가구를 선택해야 할까? 어떤 브랜드를 골라야 할까?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제주에서는 가구 브랜드가 많았어도, 사실 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여러모로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던 중 주변의 지인에게 베이직가구를 추천받게 되었습니다. 베이직가구를 보고 난 뒤 다른 가구를 비교했을 때, 제 기준에서는 베이직가구가 제일 낫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소재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좋으니까요. 오랜 시간 플러스 친구나 전화 상담에서도 만족스러워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을 실제로 보고 살 수 없었지만 실제로 배송받으니 더 좋던걸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5

    "오래 봐도 고급스러워 사용할수록 마음에 듭니다"

    제가 베이직가구를 처음 알게 된 건 3~4년 전이었어요. 서울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매장까지 가게 되었고, 실물을 보고 반해 처음 저희 집 가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의 종류가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었던 것과 제품을 만져보면 아시겠지만 다른 가구들과 다른 단단함,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신 대표님의 인상이 깊게 남아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카페를 오픈하게 되었을 때에도 딱, 먼저 베이직가구가 생각이 나더군요. 오랜 시간 준비해온 이곳에 보다 건강한 가구를 들이고 싶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공간이 멋스럽게 연출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우드슬랩이 주는 특유의 웅장함이 이곳과 만나 특별함이 배가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4

    "베이직가구요? 실물로 보니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스트로 카덴은 이제 오픈한지 2주 정도 되었습니다. 와인 전문점으로 다양한 음식과 와인을 접할 수 있는 곳이에요. 장식장 세트는 식당을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접시나 그릇들을 진열해 주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좋은, 건강한 소재로 만들어진 가구를 찾기 시작했고, 그러면서 베이직가구를 알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인천까지 직접 찾아가 매장을 둘러보고 선택을 했는데, 일반 가구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 가구의 마지막 오일 마감까지. 자연스럽게 마음이 갈 수밖에 없어서 선택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저렴한 가구들과 다르게 가구를 만졌을 때 내구성이나 마감이 다르다는게 실제로 느껴지니 좋았던 것 같아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3

    "좋은 가구는 반려동물도 좋아한다는 걸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벌써 7년째. 반려동물을 키우는 많은 분들이 그러하겠지만 가족이자 자식처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반려동물 가구를 구매하고 사용해봤지만 더 좋은 가구를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제작한 이 원목 하우스를 너무도 좋아하니 뿌듯한 마음입니다. MDF나 무늬목 등... 다른 소재로 만든 가구들보다 확실히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를 더 좋아하고 많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 역시 가구를 사용하면서 체감하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선택해 만든 특별한. 매일 아침 일어날 때마다 나는 은은한 나무 향기. 마음의 편안함을 주는 자연 그대로의 원목 색감. 그래서 우리는 베이직가구를 좋아할 수밖에 없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2

    "베이직가구의 브랜드만큼 믿을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

    부모님과 함께 오랜 시간 꿈꿔온 전원주택 생활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가구를 선택하는데 신중할 수밖에는 없었는데요. 정말 많은 원목가구 브랜드들을 비교해보고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으로 저상형 원목 침대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베이직가구를 알게 된 후로는 사실 다른 브랜드가 눈에 차지 않았어요.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과 1:1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점, 그리고 100% 원목을 사용한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쇼룸을 방문하기 전 홈페이지를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믿을 수 있었고,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갔어요. 그래서 쇼룸을 들리게 되었고, 방문하게 된 그날 우리 집의 모든 가구를 베이직가구에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물을 본 순간 믿음이 확신으로 바뀌게 되었거든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1

    “우리의 신혼가구이기 때문에 베이직가구를 선택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신혼가구를 알아볼 때 정말 많은 가구 브랜드를 비교해본 것 같아요. 가구도 많은 소재가 있었지만 건강한 ‘원목’이었으면 했고, 오래 쓸 수 있으면서도 튼튼하고 안심할 수 있었으면 했죠. 나중에 아이가 태어났을 때를 미리 염두 해서 가구의 소재나 마감 또한 빼놓을 수 없었습니다. 쇼룸을 방문했을 때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이 많았는데 우리가 원하는 부분을 1:1 로 맞춤 반영할 수 있다는 것과 100% 원목에 천연 오일 마감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러면서 디자인도 너무나 마음에 들었죠. 예쁘면서도 건강하고 그리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그게 우리가 베이직가구를 선택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0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가 있기에 이 공간이 더 좋아졌습니다."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가 있기에 이 공간이 더 좋아졌습니다. 제가 선택한 기준이기도 하지만 베이직가구는 요즘 분들이 좋아할만 요소를 다 갖춘 것 같아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면서 100% 원목이라 소재도 안심되고 튼튼하니까요. 마감이나 디테일 부분도 정말 다른 가구점들과 다르다는 것을 느낍니다. 식탁과 거실장의 원목이 다름에도 자연스럽게 연출되고 뭐가 묻어도 가볍게 슥 – 닦아주면 말끔하니 관리도 어렵지 않아요. 가구는 좋은 걸 사서 오래 써야 한다는 어른들의 말. 주부가 되고 한 아이의 엄마가 되니 이해가 갑니다. 처음부터 좋은 가구를 사세요. 그래서 오래 쓰고 잘 쓰고 변함없이 써보세요. 그래서 저는 베이직가구를 선택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9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는 공간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저희 식구는 저와 남편,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이렇게 세 식구가 함께 하고 있는데요. 베이직가구는 처음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가구 브랜드보다 종류가 워낙 많다는 건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쇼룸을 들리기 전 제가 선택한 가구를 이렇게 배치해야겠다-는 생각을 머릿속에 그리고 있었거든요. 실제로 생각했던 제품 그대로를 선택했는데, 거기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해 주문 제작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부분을 1:1 맞춤 제작할 수 있다는 것. 전 그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이런 맞춤 제작은 일반 가구 브랜드에서 가능한 일이 아니니까요. 거기다 직접 가구를 만들고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제품의 퀄리티는 더 좋아지고, 제품의 가격대는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8

    "아이가 있으니 가구를 선택하는 기준도 달라졌습니다"

    결혼 당시에는 사실 가구에 대해 잘 몰랐어요. '원목가구'면 당연히 원목으로만 만든 가구라 생각했죠. 근데 살다 보니 제가 원목가구로 알고 산 가구들은 진짜 원목가구가 아니었어요. 큰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으나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쉬워요. 가격도 나름 많이 주고 산 신혼가구였는데 말이죠. 그렇게 저는 무늬목 소재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원목을 좋아하지만, 특히 월넛 가구를 좋아해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월넛 가구를 찾던 중 우연히 베이직가구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리고 홈페이지를 보고 그다음 쇼룸까지. 사실, 아이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부분을 신경쓰고 있어요. 아이가 있는 부부라면 모두 같은 마음이겠죠? 가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제가 베이직가구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7

    "베이직가구는 제가 가지고 있던 맞춤 가구의 선입견을 깨뜨려주었어요"

    저는 그동안 맞춤 옷이나 신발을 제작했을 때 한번도 만족한 적이 없었어요. 제게는 너무나 소중한 이 공간을 준비하면서 맞춤 가구를 제작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어요. 성수동 가구 공방을 시작으로 정말 많고 다양한 브랜드를 찾아보기도 했는데요, 결국 긴 시간을 돌고 돌아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하고 망설임 없이 당일 바로 쇼룸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쇼룸을 들어간 순간 다른 곳과 달리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제가 생각했던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제작했는데 주문 제작하는 부분도 일사천리로 진행되었고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가구의 두께나 받치는 디테일한 부분도 딱딱 맞게 추천해줘서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의 결과물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6

    "베이직가구는 제가 처음으로 직접 보지 않고 구매한 브랜드입니다"

    베이직가구는 친환경 소재라고 하니 첫 번째로 믿음이 갔고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해서 거실장과 화장대, 침대를 모두 제가 원하는 대로 커스텀 마이징 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결혼한 지 어느덧 20년 차 ‘저는 가구는 실제로 보고 사야 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었어요.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우리 집 가구는 모두 제가 직접 쇼룸을 찾아가 실물을 보고 구매했죠. 그런데 우연히 가구 사이트를 찾던 중 알게 된 베이직가구를 보는 순간 제가 알던 원목가구들과는 많이 달라 빠지듯 보게 된 것 같아요. 사실 가구는 대부분 기성품으로 만들어지잖아요. 가구를 들일 때에도 냄새가 많이 나서 고생을 한 적도 많고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5

    "원목과 디자인에 반했어요"

    제가 베이직가구를 찾은 첫 번째 이유가 된 제품은 오크 원목으로 만들어진 거실장은 일반 가구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이었어요. 이 거실장이 도화선이 되어 우리 집 가구의 대부분을 모두 베이직가구로 채우게 되었는데 쇼룸을 처음 방문했을 때 다른 가구 매장과는 다른 냄새가 났어요. ‘진짜 나무’ 냄새가 났죠. 문을 꼭꼭 잠그고 며칠 외출을 하고 나서 현관문을 열었을 때 거짓말처럼 온 집안에 나무 향이 났어요. 환기하기 아까울 정도로 은은한 나무 향이 온 집안에 퍼지는데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꼈답니다. 거실과 침실, 서재 등 가족이 함께 머무는 모든 공간에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가 배치되어 있네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4

    "종류가 너무 많아서 좋았고 실물이 고급스러워서 좋아요"

    우연히 베이직가구를 알게 되어 사이트를 보는데 너무나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러던 중 정말 마음에 드는 거실장 제품을 보았고 전화 상담 후 처음으로 거실장, 스툴, 협탁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죠. 그래서 상세 이미지를 꼼꼼히 읽어보고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몇 날 며칠을 들어가 본 것 같아요. 그러던 중 정말 마음에 드는 거실장 제품을 보았고 전화 상담 후 처음으로 거실장, 스툴, 협탁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죠. 결과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남편과 ‘쇼룸’에 직접 가보자’라고 했죠. 거리가 멀 줄 알았는데, 차로 30분이면 금세 가던걸요? 쇼룸은 제가 생각했던 상상 그 이상이었어요. 정말 그 넓은 평수에 정말 많은 제품들을 빽빽하게 진열해두었죠. 제가 본 가구 매장 중에 제품들이 가장 많은 쇼룸이라고 꼽을 수 있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3

    "가구 때문에 인테리어를 바꿨습니다"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는 저희 부부에게 인테리어 공사를 바꿀 만큼 마음에 든 가구였죠. 제품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100% 원목이고 맞춤 제작도 가능한데 가격 대비 저렴한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이 집에 이사를 계획하면서 곳곳에 리모델링을 시작했어요.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가구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처음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이직가구를 알게 되었죠. 가장 먼저 반한 건 바로 ‘거실장’ 이였어요. 베이직가구에서는 일반 가구 브랜드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디자인들이 너무 많았거든요. 거실장을 계기로 소파, 서랍장, 침대, 식탁까지 다양한 가구를 선택하게 되었죠.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2

    "빈프로젝트 연남점의 트레이드 마크 가구랄까요?"

    사실 이 디저트 테이블을 배치하기 전까지 어떤 가구를 놓아야 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이 테이블이 ‘신의 한수’ 였던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코끝을 가득히 채우는 깊은 커피향과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 테이블을 베이직가구에서 제작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 넉넉한 폭 만큼 정말 많은 수납을 기대하기도 하고 자연스러운 원목 상판 위에 디저트를 두어 별다른 소품 없이도 디저트를 부각해주죠. 무엇보다 빈 프로젝트 분위기와도 너무 잘 맞고, 공간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가구입니다. 수납과 디자인을 모두 생각한 인테리어 가구입니다.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는 저희에게 ‘기억에 남는 가구’ 가 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1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는 제가 원하던 디자인 가구예요"

    ‘그냥 둘러보자’라는 마음이 ‘사야겠다’라는 마음으로 변화하기까지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 실물이 더 예쁘고 디테일이 남달라 마음에 들었어요. 디자인에 반해 쇼룸을 방문했고, 대표님과 상담 후 가구를 구매했어요. 저 또한 인테리어와 가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나름 잘 안다고 생각도 하는데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는 정말 잘 만든 가구의 정석을 보는 것 같아요. 카페에 오시는 분들도 특히나 예쁘다고 구매처를 많이 물어보시기도 하세요. 여긴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다듬고 만든 곳이에요. 그만큼 작은 소품 하나도 제가 애정 있는 제품들로만 배치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0

    "제가 생각했던 인테리어를 그대로 반영해 준 가구입니다"

    베이직가구는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포인트를 딱딱 집어 줬고, 특히나 원목가구에 대해 대표님께서 설명을 너무 잘해줘서 덕분에 가구에 대해 많이 알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부모님 집을 지으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가 너무 오래되어 이사할 때 전체를 변경하고자 했어요. 이 집의 공간에 맞는 맞춤 가구를 제작하고 싶었죠.설계가 수납공간이 약간 아쉬워 그 부분을 보강할 수 있는 맞춤 가구를 제작하고 싶었어요. 주문 제작도 가능한데 가격적인 부분도 좋았고요, 말씀드렸다 싶이 정말 많은 가구 브랜드를 찾아보았는데 베이직가구만큼 제품의 퀄리티나 거품 없는 가격을 가진 곳은 없었거든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9

    "베이직가구의 첫인상은 아직도 인상 깊게 남아있습니다"

    제가 성인이 되어 아토피를 겪고 비염이 심해지면서 점차 가구의 소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아이들이 있으니 더 신중하게 생각할 수밖에는 없겠더라고요. 저는 사실 원목가구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원목이라고 하면 '월넛'만 알고 있었다고나 할까요? 사실 많은 가구 브랜드들을 다녀보았어요. 하지만 베이직가구만큼은 달랐다고 생각합니다. 오랜 시간 쇼룸에 머물면서 단순히 '제품'만 이야기하는 게 아니라 제가 원목가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원목'에 대해 알려주셨거든요. 생각해보면 제가 안살 수도 있는 건데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신 대표님 덕분에 마음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가구에 대해 자부심이 있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었거든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8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100% 원목가구 브랜드예요"

    저희 신혼집에는 가전보다 가구가 우선이었고, 가구 중 침대가 가장 중요했어요. 신혼가구를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은 물론 발품도 많이 팔았어요. 근처 지역의 유명한 가구 단지들도 많이 돌아보았죠. 저렴한 가격대의 침대들도 많았는데 알고 보이 모두 MDF나 PB 소재이더라고요. 침대는 우리가 못해도 하루에 9시간은 보내는 곳이잖아요. 당연히 소재가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베이직가구를 검색해보고 저녁에 예비 신랑과 함께 매장을 찾아간 순간 딱 느낌이 왔어요. 아, 튼튼하구나! 안정감이 있구나. 사이즈도 넓게 제작하고 싶었고, 안방에 창문이 있어서 헤드를 조금 낮게 제작하고 싶었는데 모두 다 맞춰 제작이 가능하고 하니 신기했죠.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7

    "새집증후군도 이겨낼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랄까요?"

    신랑이 제약 회사를 다니고 있거든요. 그래서 친환경 소재에 대해 민감할 수밖에는 없더라고요. 지금은 둘이지만 나중에 태어날 아기를 생각한 부분이기도 하고, 물론 저희 부부의 건강도 함께 생각했답니다. 이 집이 신축 아파트여서 처음에 냄새며 두통이 잦았어요. 신혼집이 새집이라 좋지만 새집증후군을 어쩔 수 없더라고요. 하지만 너무 신기하게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를 들여놓고 확연히 잦아졌어요. 가구에서 은은하게 나는 나무 냄새로 집안 방향 효과도 있는 것 같고요. 정말 신기하던데요. 아, 이래서 가구소재가 정말 중요하구나 -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도 되었죠.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6

    "쇼룸의 첫인상은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어요"

    결혼 후 두번째 보금자리인 이 집은 좀 특별했어요. 오랜 시간을 통해 대대적으로,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했거든요 - 저희 부부가 원했던 모습으로 조금씩 집이 바뀌는 걸 느끼면서 그에 맞는 가구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냥 가볍게 구경 가보자고 했죠, 근데 첫날 바로 계약을 하고 왔네요 - 쇼룸을 들어갈 때 사실 놀랬어요. 생각보다 규모가 많이 크고 가구도 다양해서요. 끝날 때쯤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마침 김종현 대표님이 계셔서 가구 상담을 받았습니다. 원목의 차이점과 장단점, 저희 집에 맞는 가구 디자인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어서 가구를 선택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5

    "제품을 본 순간, 실물이 더 낫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원목가구를 사용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원목에 대해서 모르는 부분이 많아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처음 매장을 딱 들어갔을 때 은은하게 나는 나무 향이 너무 좋은 거예요. 처음에는 식탁 세트만 아니면 철재 가구 하나만 살 생각이었는데 매장을 둘러보면서 제품을 찾다 보니 그리고, 담다 보니 어느새 저희 집의 가구는 90% 이상이 베이직가구로 채워지게 되었네요. 모던하고 깔끔하고 디자인도 좋고 그러다 보니 식탁도 하고, 거실장도 하고, 침대도 하고, 장롱도 하고... 정말 생각지 못하게 모두 사게 되었는데 그 덕분에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김종현 대표님이 상담을 해주셨는데 제품도 정말 좋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셨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정확했고 자부심도 느꼈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4

    "베이직가구는 제가 생각한 그 기준을 모두 만족시켜줬어요"

    수납형 침대가 필요했어요. 단순하게 수납만 되는 것이 아닌 디자인과 품질, 내구성을 모두 생각했죠. 매장을 방문하기 전 인터넷에서 신혼 침대와 수납형 침대를 많이 검색했어요. 수납도 되면서 갈빗살이 아닌 평상형을 원했죠. 갈빗살 침대는 내구성이 약해 쉽게 휘어지고 부러지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 것 같아 튼튼한 평상형을 선택했고, 이왕이면 디자인도 예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멀리 김해에서 가구를 보기 위해 6시간 걸려 찾아온 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싶어서였죠. 오는 내내 사실은 설렘 반, 걱정 반이었어요. 만약 사진과 실물이 달라 실망하진 않을까? 내가 생각한 품질과 다르지 않을까? 이렇게 멀리 찾아간 매장은 살면서 베이직가구가 처음이네요. 그런데 그게 제가 베이직가구를 선택한 이유라고 할 수 있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3

    "선택할 수 있는 원목의 종류, 원했던 디자인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원목가구 브랜드 쇼룸을 방문했을 때 사실 거의 비슷비슷한 디자인이었어요. 좋게 말하자면 무난하지만 어떻게 보면 식상한 부분도 있었죠. 하지만, 베이직가구는 달랐어요. 제가 선택할 수 있는 원목의 종류도, 원했던 디자인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인터넷으로 신혼집 가구를 많이 검색했어요, 그러다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인 베이직가구를 알게 되었고요. 먼저 홈페이지를 본 뒤 쇼룸을 방문하게 되었죠. 사실, 베이직가구에 가기 전 여러 브랜드를 보고 갔어요. 그중 베이직가구에서 구매한 이유는 다양했죠. 제가 원하는 원목을 선택할 수 있었고,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에 - 아,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원목에 대한 지식이 많아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신 사장님의 상담도 컸어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2

    “제가 찾아본 원목가구 브랜드 중 제품 종류가 가장 많았어요”

    신혼 원목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먼저 인터넷을 많이 검색했어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브랜드 4곳을 정해 직접 찾아가 상담을 받았죠- 어떤 곳은 가격이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 부담감이 컸고, 어떤 곳은 저희가 원하는 자세한 제품 안내가 부족했고, 어떤 곳은 제품의 마감이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하지만 베이직가구는 달랐어요. 김종현 대표님의 제품에 대하나 자세한 안내와 만족스러운 가격, 그리고 튼튼해 보이는 제품의 마감까지 직접 보고 상담하니 '아, 우리의 신혼가구는 여기서 해야겠다'라고 마음먹었죠. 원목 침대부터 원목 화장대, 서랍장, 장롱, 소파까지 저희 신혼집에 있는 모든 가구는 베이직가구인걸요.

    자세히 보기
  • 고객 인터뷰 VER.1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다른 곳보다 남다르신 것 같아 믿음이 갔어요”

    너무 예쁜 제품 이미지와 김종현 대표님과의 전화 상담으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는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다른 곳보다 남다르신 것 같아 더 믿음이 갔어요. 깔끔한 이미지의 홈페이지와 보기 쉬운 제품 배열이 맘에 들었고요. 그리고 예쁘게 촬영된 제품 이미지들이 두 번째로 눈을 사로잡았죠. 제품을 선전한 뒤 매장에 전화하여 김종현 대표님과 통화를 했어요. 제가 이것저것 물었을 때 정말 진솔하게 얘기해주는 느낌을 받았고,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랄까?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 보이셨어요. 그래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죠. 원래는 오크 원목의 밝은 우드 톤이 좋았는데 제품을 일일이 확인하다 보니 깊은 컬러감의 원목가구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고 저희 신혼집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서 진한 우드 톤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자세히 보기
  1. 1
게시판 검색 폼 찾기